지금 사용하고 계신 브라우저는 오래되었습니다.
알려진 보안 취약점이 존재하며, 새로운 웹사이트가 깨져 보일 수도 있습니다.
최신 브라우저로 업데이트 하세요!
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
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
SMS
한중일교류협회



 

"국가간의 상호신뢰와 협력을 바탕으로"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

안녕하십니까?

반갑습니다.

한중일교류협회 대표이사장 박원규 인사 올립니다.
먼저  이사장으로서 막중한 책임감을 느낍니다.
전세계 인구의 약 22%, 전세계 GDP의 약 17%를 차지하고 있는 한.중.일 글로벌시대를 맞이하여 상호 신뢰와 협력이 그 어느 때 보다 도 절실히 요구되는 시점이라고 생각 됩니다.

본 협회는 한국.중국.일본. 3국 상호간의 우의와 친선을 도모하고 풀 뿌리 인적, 물적 교류를 통하여 공동이익 과 번영에 목적을 두고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중요사업으로는 문화예술, 산업기술, 과학.스포츠, 청소년교류 등 전 분야의 활동이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
또한, 한중일교류협회는 중앙회 120 위원회를 중심으로 운영되며, 120위원들의 힘을 기초로 발전하게 됩니다.

이에 모든 회원들께서는 중앙회 120위원들을 지켜봐주시고, 힘을 보태주시기 바랍니다.

 회장인 저 또한 중앙회 120 위원의 한 사람으로서, 본 협회를 개인의 것이 아닌 조국과 민족의 발전에 

이 몸을 바칠것을 약속합니다.


특히, 본 협회는 민간 외교단체기구로써 정부 정책에 준하여 협회가 주도적인 역할로 중심이 되어 지렛대 역활을 할 수 있도록 회원 여러분들의 아낌없는 성원과 지지, 격려 부탁 드립니다.


또한 한중일교류협회는 다국적/ 다문화 청년의 활발한 문화교류를 폭넓게 지원하여 우리의 미래인 청년들이 그 꿈을 맘껏 펼칠 수 있도록 돕는것이 중요 공익추진사업입니다. 

 협회의 각 분과 위원회 그리고 모든 회원은 한중일 뿐아니라 전 세계의 청년의 꿈을 위해 사랑희망나눔 활동을 해나갈 것입니다. 

한중일교류협회/회원중심의 열린 운영/   한중일/네트워크변화역활/  문화.예술.학술.교육 비전과 가치의 공유/


벽없는 소통과 지식 공유/  가치관과 비전의 상생협력구현/  한중일 회원간 지속적인 관계개선과 혁신/


한중일 회원가치 창조 프로세스/ 한중일교류협회 미래 신 성장 동력개발과 지속 성장능력 구축/


한중일교류협회의 주인의식과 열정/  한중일 회원의 만족 극대화주력


2016년 9월 27일
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代表理事長 朴 元 圭 올림